쓰리소프트
 
작성일 : 10-03-11 14:16
쓰리소프트 택배 A/S 안내 입니다.
 글쓴이 : 관리자
조회 : 3,601  
  A/S 절차
고장내용메모 → 제품포장 → 택배신청 → 제품발송
- 고장 내용을 메모지에 자세히 적습니다.
- 고장 내용을 적은 메모와 제품을 파손되지 않게 잘 포장 합니다.
- 제품 모델명을 택배송장에 꼭 꼭 적어 주셔야 합니다.
- 대한통운으로 전화를 걸어 택배를 신청합니다.(대한통운 : 1588-1255)
-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- 고객님의 연락처와 주소를 정확히 적어주세요.
 
* 주의사항 *
1. 택배보내실때 보내시는분 성함,전화번호를  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.
    (지인에게 부탁해서 보내실 경우 고객님 성함과 일치하지 않아
    혼돈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하오니 유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)
2. 택배송장에 제품모델명 꼭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.

언제나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서비스센터 인천 남구 주안2동 1426-30 (인주대로 353번길 3)  1588-2141

 
 
 

쓰리소프트 | 오토카맥스 | 사업자번호: 121-25-85385 | 대표자: 박윤미
주소: 인천시 남구 주안2동 1426-30(인주대로353번길 3) | 본사고객센터: 1588-0399 | 쇼핑몰: 070-4714-6709
개인정보관리자: 송봉근 | 이메일: mrpark52@naver.com

Copyright ⓒ All rights reserved.
  • 네비로몰 바로가기